회사소개
멀티 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미디어 커머스 기업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2007년 우리홈쇼핑을 인수하면서 홈쇼핑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유통 대기업 롯데그룹과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습니다. TV홈쇼핑, 인터넷/모바일 쇼핑몰, 데이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여러 유통 채널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의 사업성장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등 진정성 있는 쇼핑 채널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SNS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주요 제품 및 서비스
분할합병에 따른 개인정보 이전 안내
롯데제과 주식회사는 2017년 10월 12일 자신이 영위하는 사업 중 투자부문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사업부문을 인적분할 방식으로 분할(이하 “본건 분할”)하여 롯데제과 주식회사(가칭)를 설립하고, 그와 동시에 롯데쇼핑 주식회사, 롯데칠성음료 주식회사 및 롯데푸드 주식회사는 2017년 10월 12일 각자가 영위하는 사업 중 투자부문(이하 “분할대상 사업부문”)을 각각 인적분할하여 롯데지주 주식회사(본건 분할에 따라 투자부문만으로 존속하게 되는 회사, 이하 “분할승계회사”)에 흡수합병할 예정입니다(이하 “본건 분할합병”).
본건 분할합병으로 인하여, 롯데쇼핑 주식회사가 분할대상 사업부문과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분할승계회사에 이전될 것입니다. 분할승계회사는 이전 되는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이전 당시의 본래 목적으로만 처리할 것입니다. 이러한 개인정보 이전에 관하여 이의 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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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쇼핑 주식회사 롯데지주 주식회사